2024-03-19 17:00 (화)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김성은, 연극 '스캔들' 출연
상태바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김성은, 연극 '스캔들' 출연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1.0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SBS 드라마 순풍산부인과에서 박미달역을 맡았던 배우 김성은이 연극 '스캔들'에 출연한다.

연극 '스캔들' 의 배우 

김성은이 캐스팅 된 연극 스캔들(연출:손남목)은 작년 5월부터 탤런트 김승현이 출연하고 있는 코미디 연극으로  대학로에 40-50대 관객이 몰리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공연이다.

현재 김성은은 18년간 연속 공연 중인 대학로의 대표 연극 '보잉보잉'에 귀여운 스튜어디스 지수 역으로 출연중이다.

보잉보잉에 이어 두번째 연극 출연작으로 '스캔들' 에서 맡은 역은 출장 요리사 ‘순지’ 역으로 ‘미달이’ 를 연상시키는 듯한 발랄한 끼와 엉뚱함을 가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배우 김성은은 1998년 SBS 순풍산부인과에서 ‘박미달’역할로 큰 인기를 끈 이후 드라마 ‘감자별 2013QR3', 예능 ’그 시절 톱10-웰컴 투 두메산골’ 영화 ‘벅스 라이프’, ‘꽃보다 처녀귀신’ 등에 출연하여 특유의 귀여움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성은은 최근 유튜브(원패스tv)와 아프리카 BJ를 겸하며 연극 두편에 동시에 출연 하는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2019년 1월15일  첫 공연을 앞둔 김성은은 “연극 보잉보잉을 하면서 연습에 참여 하다보니 체력적으로 힘든것도 사실이었지만 '스캔들' 에서 요리사 역할은 나에게 딱맞는 듯한 느낌의 캐릭터 였다. 무대에서 신나게 놀 수 있는 역할이라 아주 재밌게 연습했고 또다른 김성은을 보여줄 수 있어서 기대된다”고 소감을 말했다.

대학로 원패스아트홀에서 2019년 6월 30일까지 김성은이 출연한다.

김선영 기자 ksy356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