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8:25 (수)
'겨울방학에 뭐하지?'…서울상상나라에서 놀자!
상태바
'겨울방학에 뭐하지?'…서울상상나라에서 놀자!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9.01.02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일~2월 3일, 총 10종 체험교육프로그램 선보여…현장 선착순 접수
요리 ‘무지개 피자’, 과학 ‘향기 나는 반짝 조명’, 미술 ‘동그란 꿈 속 세상’ 등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춥고 긴 겨울방학 아이들과 무엇을 할지 고민이라면 서울상상나라를 방문해보자! 다양한 요리체험부터 악기 등을 이용한 신체놀이, 미술, 과학 프로그램이 풍성하다.

서울상상나라(광진구 능동)는 겨울방학을 맞아 총 10종의 색다른 교육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본 프로그램은 1월 2일부터 2월 3일까지 운영된다.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현재 진행 중인 <마음아, 안녕!> 기획전시와 연계해 어린이들이 다양한 감정을 탐색해 본 후 색다른 방법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기획했다.

일일 체험프로그램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등록해 참여 할 수 있다. 프로그램별로 3천~1만원의 참가비가 있다.

이 외에도 겨울학기 특별 심화교육 프로그램 4종이 모두 개설된다.
 
먼저 <미래상상학교>는 초등학교 1~3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새롭게 신설된 심화교육 프로그램으로 STEAM의 여러 요소와 놀이를 통해 문제 해결과정을 창의적인 사고로 접근해 생각의 힘을 길러주는 융합교육 프로그램이다.  

다음으로 <지혜자람학교>는 7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여 동화를 바탕으로 다양한 표현력과 사고력을 높이는 언어중심 통합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미래상상학교와 지혜자람학교 수업은 1월 8~11일, 15~18 2회 차에 걸쳐 각각 80분씩 진행된다.

그리고 <어린이요리학교>는 ‘세계명작동화(아시아)’라는 주제로 5~7세 어린이들이 직접 수수전병(해와 달이 된 오누이), 꼬치구이 샤슬릭(바보 이반), 태국 볶음밥 카오팟(북두칠성이 된 암탉과 병아리), 바나나 케이크(꾀꼬리가 된 소녀) 등을 요리하면서 동화책과 음식에 흥미를 갖는 프로그램이다. 1월 8일부터 3월 15일까지 주1회 80분씩 진행된다.
 
끝으로 <영유아요리학교>는 부모와 함께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조물조물 만지고 탐색하며 수제비, 밥, 쿠키, 부침개, 그라탕 등을 요리하는 수업으로 1월 8일부터 3월 17일까지 주1회 50분씩 진행된다.

또한, 서울상상나라는 ‘19년 1월부터 연간회원에 신규 가입하면 선착순 500가족에게 ‘핑크퐁 스티커놀이’ 기념품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드래곤 길들이기3’ 영화 예매권도 선물한다.

서울상상나라는 쾌적하고 안전한 관람환경 유지를 위해 하루 2500명으로 입장 인원을 제한하고 있으므로 사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