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0 20:51 (화)
분당 서현역 맛집 ‘김가네육곳간’, 송년회, 신년회 장소로 적합 !!
상태바
분당 서현역 맛집 ‘김가네육곳간’, 송년회, 신년회 장소로 적합 !!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2.3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내일이면 2019년 기해년 새해가 밝아오는데, 새롭게 시작되는 한 해를 활기차게 보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분주하다. 가족, 연인, 동료, 그리고 사랑하고 소중한 사람들과 연말, 연초를 맞아 모임으로 친목을 다지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단체모임을 할 때 남녀노소 다양한 사람들의 입맛을 맞춰줄 만한 곳을 찾기는 쉽지 않다. ‘김가네육곳간’은 분당 서현역에서 숙성육 전문 맛집으로 연말.연초 모임으로 주목 받는 곳이다.

 

숙성육전문점 ‘김가네육곳간’은 품질 좋은 고기를 합리적이며 저렴한 가격으로 맛 볼 수 있는 곳이다. 숙성고에서 720시간을 숙성시킨 고기를 제공하기에 육즙이 진하고 풍부하며 식감은 쫄깃 한 것이 ‘김가네육곳간’의 인기비결이다. 그리고 또한 깔끔한 인테리어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쫄깃한 삼겹살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가성비까지 놓치지 않아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돼지고기의 여러 가지 부위를 맛 볼 수 있기에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또한 직접 만드는 정갈한 밑반찬과 얼큰한 국물 맛이 일품인 된장찌개 등 서브메뉴의 조화도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김가네육곳간’ 관계자는“삼겹살외에 다양한 부위의 고기 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다. 가족단위나 단체손님이 오셔도 각자 다른 입맛과 취향을 만족시켜 드릴 수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ckagood@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