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9 19:01 (목)
'지구스피루리나 에스라점', 상담 통한 식생활, 운동, 마인드까지 3단계 맞춤상담 지도 전파
상태바
'지구스피루리나 에스라점', 상담 통한 식생활, 운동, 마인드까지 3단계 맞춤상담 지도 전파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2.2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최근 지구에서 가장 오류된 조류로 현대 산업에 소개된 스피루리나가 화제다. 스피루리나는 세포벽이 얇은 다세포 생물로서 면역력 유지에 도움이 되어 아프리카 및 멕시코 지역에 오래전부터 이용되어 진 것으로 알려졌다.

스피루리나에 포함되어 있는 영양소는 칼슘, 카로틴, 철분, 단백질 등으로서 단백질의 경우 계란의 5배, 철분의 경우 시금치의 50배에 해당하는 등 총 70여가지의 영양소가 균형있게 함유되어 있다.

특히, 지구스피루리나는 식품의약안전처가 항산화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한 것으로 전했다.

지구스피루리나 에스라점 정진영 원장은 "좋은 제품일수록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식생활, 운동, 마인드까지 총 3단계의 맞춤형 지도를 받을 것을 권장한다"며 "지구스피루리나에 특성이 다른 제품이 5가지가 있으며 개개인의 체질 및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근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을 추천한다" 고 전했다.

한편, 지구스피루리나 에스라점은 수익금의 일부를 선교단체에 기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윤지혜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