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46 (금)
제주도 서귀포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 연말겨울여행 맛집으로 호평 !!
상태바
제주도 서귀포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 연말겨울여행 맛집으로 호평 !!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2.28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본격적인 연말이다. 추운 겨울 연말을 맞이하여 겨울의 제주를 만끽하기 위해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의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은 늘어나는 추세이다. 제주도의 겨울은 비교적 따뜻한 기기온을 유지하여 한겨울의 여행으로 제격이다. 낭만이 가득한 바닷가, 12월 마지막 주에는 제주도에 다양한 행사들도 있기에 연말여행으로 제주도는 제격이다.

 

그 중 특히 ‘중문관광단지’는 장엄한 천제연 폭포와 반달모양해변으로 유명한 색달해변, 그리고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주상절리 등 천혜의 자연경관이 가득한 곳이다. 또한 ‘중문관광단지’에는 제주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다양하고 이색적인 먹거리가 풍부하다.

 

‘중문관광단지’에서 제주도의 대표 먹거리 흑돼지를 제대로 식사를 할 수 있는 ‘돈가득’은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중문의 숨은 맛 집이다. 최고의 맛은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는 것부터 시작한다는 주인장의 고집스러움이 음식에 그대로 표현되었는데 품질 좋은 흑돼지만을 사용한다. 제주 흑돼지의 쫄깃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돈가득’은 복분자를 넣어 잡내 없이 깔끔한 흑돼지의 맛을 전달 하는데 참숯으로 제주도산 두툼한 흑돼지를 굽는데 훈연의 향과 함께 굽기 직전 복분자를 뿌려 잡내 없는 깔끔한 맛으로 흑돼지를 제대로 맛 볼 수 있다.

 

또한 ‘돈가득’은 맛집 프로그램에도 소개가 되었었는데 특히 MC김경식과 사유리가 진행 하는 먹망 프로그램 ‘맛있을,지도’에서는 두툼한 흑돼지 구이와 ‘돈가득’ 만의 특제양파절임의 깔끔한 맛이 소개가 되어 호평을 얻었다.

‘돈가득’ 관계자는 “흑돼지 외에 다양한 부위의 고기 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다. 제주로 여행을 오시는 손님 한분 한분에게 맛있는 추억을 드리고자 한다.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ckagood@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