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연말 피로 걱정 끝”…부산 해운대 ‘차스파’, 커플 위한 마사지와 스파 테라피 선봬
상태바
“연말 피로 걱정 끝”…부산 해운대 ‘차스파’, 커플 위한 마사지와 스파 테라피 선봬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2.29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어느덧 올해도 끝자락에 왔다. 연말연시를 맞아 송년회, 신년회 등 각종 모임자리가 많아지면서 거리 곳곳에는 연말 분위기를 즐기려는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다.

떠들썩한 분위기가 이맘때의 매력이라지만 따뜻하고 조용한 실내를 찾아 데이트를 즐기려는 커플도 늘고 있다. 잦은 모임으로 누적된 피로 탓에 연인과 둘이서 보내는 데이트만큼은 오붓하게 둘이 보내는 것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기 때문이다.

이런 시기에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데이트코스가 있다. 바로 스파마사지 전문점이다. 잦은 술자리로 발생하는 피로와 숙취를 풀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아늑한 분위기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고급 스파 테라피와 다양하고 체계적인 마사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커플들이 이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고급 제트스파 시설과 전문 테라피스트들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높은 수준의 스파 및 마사지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부산 해운대 ‘차스파’에서도 커플을 위한 연말 맞이 커플마사지 및 커플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하이엔드 스파&마사지샵을 지향하는 ‘차스파’는 실내 인테리어와 최고급 제품만을 사용하여 다양하고 체계적인 스파 트리트먼트와 마사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커플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직장동료 등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에 부합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만인의 힐링 플레이스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몰이 중이다. 24시간 연중무휴 운영으로 누구나 편한 시간대에 방문이 가능하다는 점으로 최근에는 혼자서 1인관리를 받으러 방문하는 고객도 증가하고 있다.

차스파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2018년과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모임자리가 많아지면서 몸과 마음의 누적된 피로를 풀기 위해 마사지샵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하며 “소중한 이들과 함께 즐기는 고급 스파 테라피와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 해운대 ‘차스파’의 커플마사지 및 커플스파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며 예약은 전화문의로만 받고 있다.

윤지혜 기자 kns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