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에듀윌 소방공무원, ‘기특한 강의’ 무료 개강
상태바
에듀윌 소방공무원, ‘기특한 강의’ 무료 개강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12.30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소방직공무원 수험생들의 기초를 잡아줄 '기특한 강의'를 무료로 개강했다.

소방공무원 시험 준비에서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요소들은 공통과목 기초 학습이다. 유형다지기, 지문 분석, 흐름파악 등의 기초 정립을 통해 심화 단계의 학습으로 나아갈 수 있는 것이다. 이에 에듀윌에서는 기초 학습의 모든 것을 담아 소방공무원 초시생 합격 기간을 단축 시켜줄 기초부터 특별한 강의, 이른바 '기특한 강의'를 선보이게 됐다.

본격적인 소방공무원 시험공부에 들어가기에 앞서 해당 과정은 국어, 영어, 한국사 과목에 대해 빠르게 전 범위 1회독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그 이후의 반복 회독에 가속이 붙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따라서 해당 강의는 소방공무원 시험 준비를 시작할 때 전체 시험 내용에 익숙해 질 수 있도록 한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기특한 강의' 수강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수강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7일이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노원에 소방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직영학원에서는 현장강의 커리큘럼 운영 및 인강, 체력시험, 기출문제, 강의추천, 합격발표, 시험일정 등의 다양한 1대1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