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4 08:53 (목)
식도락의 끝, 겨울 가볼만한곳서 제철 킹크랩과 대게…이천 맛집 ‘아이엠씨푸드’
상태바
식도락의 끝, 겨울 가볼만한곳서 제철 킹크랩과 대게…이천 맛집 ‘아이엠씨푸드’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2.2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경기도 이천은 예로부터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한 지역이다. 남한강 물줄기가 흘러 물이 풍부하며 토양이 비옥해 온천과 쌀, 도자기가 특산품으로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서울 및 수도권과 멀지 않기 때문에 주말을 이용한 1박 2일 여행지로도 부족함이 없다.

이천의 명물로 꼽히는 온천은 조선시대 임금들이 즐겨 찾았다는 기록이 있을 정도다. 독일식 온천을 모델로 해 이국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는 이천 테르메덴 온천, 미란다호텔의 스파플러스 등의 온천테마파크는 워터파크 버금가는 물놀이 시설과 이벤트탕을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힐링을 취할 수 있다.

온천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했다면, 낮보다 아름다운 이천의 밤을 즐길 차례다. 별빛 정원 우주는 빛과 자연을 테마로 한 일루미네이션 테마파크로 어두워지면 반짝이는 조명으로 가득한 화려한 야경을 즐길 수 있다. 다른 별빛정원과는 달리 미디어아트시설에서 다양한 체험도 즐길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그 외에도 움직이는 공룡과 숲을 체험할 수 있는 덕평공룡수목원, 이천의 또다른 명물인 도자기를 테마로 한 세계적인 도자예술공원 세라피아,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쇼핑의 명소인 프리미엄 아울렛 등이 이천에서 가볼만한곳으로 꼽힌다.

특별한 먹거리를 맛보는 것 또한 여행의 묘미를 더하는 일이다. 이천에는 겨울철 제철을 맞은 킹크랩과 대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이천 맛집이 있다. 이미 지역 주민들에게는 알음알음 입소문을 타 수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엠씨푸드’다.

‘아이엠씨푸드’의 주인장은 직접 산지에서 대게를 유통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의 대게와 킹크랩을 공급할 수 있는 이유다. 킹크랩과 대게는 맛있지만 비싸다는 인식을 과감히 깨버릴 수 있는 곳이 이곳으로 오는 손님들에게 가게의 대형수족관에 한가득 실려있는 킹크랩을 주문할 경우 국내산 대게를 서비스로 주는 경우도 많다.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부족함이 없는 상차림 또한 눈길을 끈다. 스끼다시가 대게 만큼이나 푸짐하게 한 상 가득 차려지는데 신선한 회도 기본 스끼다시로 제공되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아이엠씨푸드 관계자는 “가게를 찾은 고객들이 모두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서비스와 위생에 신경쓰고 있다”며 “추운 겨울, 이천 테르메덴 온천이나 미란다호텔 스파에서 따뜻한 힐링을 취한 뒤 든든한 대게와 킹크랩으로 식도락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knsnew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