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54 (목)
JTBC‘알짜왕’, 편안한 수면 유도하는 토퍼 매트리스 ‘잠스쿨 떡실신 매트리스’ 방영
상태바
JTBC‘알짜왕’, 편안한 수면 유도하는 토퍼 매트리스 ‘잠스쿨 떡실신 매트리스’ 방영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2.2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스쿨’, 인체공학적 특수 설계로 편안한 수면 유지시켜 주는 ‘떡실신 토퍼 매트리스’ 선보여 주목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많은 전문가들이 수면 부족을 방치하면 큰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고 하고 있다. 특히 수면부족은 우리 몸에 영향을 끼쳐 신체적, 정신적으로 건강을 크게 악화 시키는 요인이 된다.

요즘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과 수능이후 대학지원을 앞두고 잠을 잘 이루지 못해 불면증에 시달리는 분들께 희소식이 있다. JTBC‘알짜왕’에서 12월 27일 방영된 잠스쿨의 토퍼 매트리스 ‘잠스쿨 떡실신 매트릭스’가 수면유도에 좋은 제품으로 소개가 되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갖게 했다.

‘잠스쿨 떡실신 매트릭스’는 신체라인에 따라 체압을 달리 지지할 수 있도록 ‘7존 3D입체 신체 맞춤형’ 숙면설계로 안정적으로 체형을 감싸 준다. 또한, 강한 쿠션기능으로 오래 사용해도 꺼짐 현상이 거의 없으며, 바닥용과 침대용으로 나누어져 있고 침대용의 경우 기존 침대 매트리스 위에 올려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공기흐름이 원활한 통기성 에어홀 구조로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하게 사용 가능하며, 세균서식을 방해하여 위생적이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무엇보다 한국환경공단의 성능검사 규격기준을 통과한 라돈측정기로 시험을 완료하여 안전성을 확보 했다.

수면장애 100만명 시대, 현대인의 편안한 숙면을 위한 잠스쿨 브랜드 관계자는 “숙면이 보약이라고 생각하며 떡실신 매트릭스를 1,000여개의 입체패턴으로 신체부위별 맞춤설계와 지속적 청결상태 유지, 고밀도 오픈셀 에어폼으로 압력분산 수면환경유지, 100%국내생산으로 품질 및 안전성을 보장하는 제품이다.”라고 말하며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 대학입시 준비생, 불면증 등으로 고생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한다.”하고 말했다.

잠스쿨 ‘떡실신 매트릭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현재 온·오프라인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중에 있으므로 네이버 통합검색에서 ‘잠스쿨’을 검색하시면 관련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윤지혜 기자 ckagood@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