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에듀윌, 경찰공무원 ‘형법, 형소법 패스트 트랙’ 운영
상태바
에듀윌, 경찰공무원 ‘형법, 형소법 패스트 트랙’ 운영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1.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경시생을 위한 ‘형법/형사소송법 패스트트랙’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형법/형사소송법 패스트트랙’은 해당 단과 과목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된 특강이다. 형법은 개념 누수를 막는 3단계 학습방법론을 제시하며, 형소법의 경우 실제 사례중심 강의를 통해 암기량을 줄이고 이해력을 높이는 강의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복습 프로그램 제공 △예상 기출풀이 △실전 모의고사를 통한 약점진단 및 보완 △문제풀이 30%증가 △최신판례특강 등 합격생의 합격법칙을 강의 커리큘럼에 반영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해당 과정은 형법과 형사소송법의 과목별 기본이론부터 기본/심화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에듀윌 경찰공무원 전문 교수진인 형법 장진 교수의 3단계 학습방법론과 형사소송법 홍형철 교수의 흐름 잡는 형소법 강의도 눈 여겨 볼 만하다.

2019년 1,2차 경찰공무원 시험을 대비한 상세한 시기별 맞춤 전략으로 기초개념 학습부터 시험 전 체크하고 넘어가야 하는 학습 포인트를 짚어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