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25 (목)
서울 중구 인현동 '남산 센트럴 뷰 시티몰‘ 상업시설 분양
상태바
서울 중구 인현동 '남산 센트럴 뷰 시티몰‘ 상업시설 분양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2.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최근 정부의 지속적인 부동산 규제 압박이 주택시장을 겨냥하고 있는 가운데, 상업시설로 눈길을 돌리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상업용지 비율이 낮은 지역의 경우 높은 희소성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배후수요 확보가 가능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 중구 인현동에 위치한 ‘남산 센트럴 뷰 시티몰’은 70만 수요가 있는 충무로&을지로 중심업무지구와 3만 5천여명의 상가 종사자들이 있는 동대문패션타운 관광특구 경계에 자리하고 있으며, 을지로 4가에 대우건설 본사(입주 예정)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세운재정비촉진지구 ‘다시 세운 프로젝트’로 인해 세운상가 인근 경제가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역대급 수요를 품고 있는 복합주거시설 남산 센트럴 뷰 시티몰 상업시설 분양을 예고해 실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남산 센트럴 뷰 시티몰’ 상업시설은 지하1층~지상2층까지 들어서며 사업지 일원 대부분이 규모가 작은 단지 내 상가 위주로 구성돼 있는데다 유사규모 상업시설 부지가 없는 것을 감안하면 높은 희소성을 갖춰 향후 인현동 대표 랜드마크 상업시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메인도로, 4차선 일방통행 도로 바로 앞 버스정류장에 위치해 가시성과 접근성이 우수하다.

고객의 수요를 반영한 전략적 MD구성을 통해 각 층에 맞는 업종을 유치할 계획이며 문화, 쇼핑, 힐링이 함께 어우러진 상가로 조성해 가치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또한 교통입지도 우수하다. 쿼드러플 역세권에 해당하는 남산 센트럴 뷰 시티몰은 도보 거리에 을지로3가역(2∙3호선), 충무로역(3∙4호선), 을지로4가역(2∙5호선)이 있어 우수한 직주근접성을 갖췄다.

남산 센트럴 뷰 시티몰은 서울의 중심인 중구에 위치하여 각종 교통 시설을 갖추고 있고, 인근의 청계천 공원과 백화점 및 각종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편, '남산 센트럴 뷰 시티몰' 홍보관은 2∙3호선 을지로3가역, 3∙4호선 충무로역 명보아트홀 4층에 위치해 있으며 오픈을 앞두고 있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