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족발 창업 프랜차이즈 ‘족발야시장’이 제대로 쏜다! 방문만 하면 ‘선물’ 가득!
상태바
족발 창업 프랜차이즈 ‘족발야시장’이 제대로 쏜다! 방문만 하면 ‘선물’ 가득!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2.2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족발전문점 ‘족발야시장’ 100호점 오픈 기념 기념으로 이벤트 진행! 무릎담요, 캐릭터 양말 증정!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소비심리 위축, 경기 불황 등의 악재에도 불고하고 100호점을 오픈한 족발전문점 ‘족발야시장’이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맛있는 족발도 먹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이벤트다.

‘족발야시장이 쏜다’라는 이벤트 명으로 진행이 되며, 행사 기간은 12월24일부터 내년 1월 23일까지다. 이벤트 기간 내에 매장을 방문해 굴보쌈세트를 주문하면 귀여운 돼지 무릎담요(테이블당 1개)를 증정한다.

하나의 이벤트를 더 진행한다. 오리지널 족발을 하면 ‘족발야시장’ 캐릭터 양말(테이블당 1개)을 증정하는데, 참고로 귀여운 돼지 캐릭터가 방긋 웃고 있어 ‘귀욤귀욤’하다는 게 특징이다. 재미있는 캐릭터 양말은 여성들이 많이 선호할 것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지점별 상황에 따라 행사가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이벤트 상품에 관심이 있다면 서두르는 게 좋다. 더불어 매장 방문 전 이벤트 진행을 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족발야시장’의 100호점 달성은 요즘과 같은 불황에서 매우 고무적이라고 할 수 있다. 가맹점 100호점이라는 숫자는 ‘건실한 브랜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라는 느낌을 준다. 경쟁 업체가 많은 족발 시장에서 100호점을 달성한 ‘족발야시장’의 브랜드 가치가 얼마나 더 높아질지 기대가 된다.

‘족발야시장’ 관계자는 “100호점까지 오픈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이 많이 사랑해준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표현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해 맛있는 족발도 먹고, 이벤트 선물도 받아서 더 많은 감동을 느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족발야시장’은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계속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브랜드 특유의 레시로 만든 메뉴 라인과 감각적인 인테리어 그리고 홀 운영 및 배달, 테이크아웃 판매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운영 시스템은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매력을 준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