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8 (금)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 베스트셀러 1위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 베스트셀러 1위 기념 이벤트 실시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2.2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회계원리’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주택관리사 부문 12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가운데 판매 1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예스24 등의 온라인서점을 통해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포함 에듀윌 주택관리사 이벤트 도서 구매 시‘정답볼펜’과 ‘자격증 플래너’를 제공하는 행사다.

자격증 플래너의 경우 월간, 주간 등 스케줄을 분리해 작성할 수 있게 구성했으며 체크리스트를 수록해 매일 해야 될 일정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효율적인 플래너 사용을 위한 ‘스티커 2종’도 함께 제공한다.

12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기본서는 신 5개년 기출분석을 통해 22회 시험의 효율적인 수험전략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으로 본격 학습에 앞서 회차 시험의 출제경향을 분석했다. 

또 파트 미리보기와 단원의 길잡이를 통해 각 파트별 출제경향 파악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회독이 가능한 이론 구성으로 본학습과 복습이 함께 진행되도록 했다.

여기에 두꺼운 기본서를 분권화해 휴대성을 높였으며, 수험생의 단기합격을 위해 회독/셀프 합격 플래너를 제공한다. 이는 20주 동안의 효과적인 학습 커리큘럼을 제시하고자 하는 것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