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다가올 2019년 더욱 기대되는 치킨 창업 아이템 ‘치킨더홈’
상태바
다가올 2019년 더욱 기대되는 치킨 창업 아이템 ‘치킨더홈’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2.2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전문점 ‘치킨더홈’, 고객 신뢰 높아 안정적 운영 가능, 창업 문의도 이어져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외식 창업 시 매장을 오픈하고 운영하면서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고객의 평가에 따라 매출이 높아질 수도 있고 현저하게 떨어질 수도 있는 만큼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브랜드를 통해 창업하는 것이다.

특히 치킨 창업과 같이 경쟁이 치열하고 시장 자체가 과열돼 있는 아이템은 더욱 더 고객들과 탄탄한 신뢰관계를 가진 브랜드를 통해 창업을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이에 치킨전문점 창업을 고려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해야 한다. 그래야만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관점에서 봤을 때 치킨전문점 ‘치킨더홈’은 치킨 창업 아이템으로서 손색이 없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치킨더홈’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하림 자연 실록 친환경 재료를 사용한 치킨으로, 웰빙치킨 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신뢰도를 구가하고 있는 브랜드다.

한마디로 믿고 먹을 수 있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고객들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이는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안정성이 높은 매장 운영을 진행할 수 있어 다가오는 2019년이 더욱 기대되는 창업 아이템인 셈이다. 실제로 충성도 높은 고객을 다수 확보하고 있는 ‘치킨더홈’은 매장 오픈을 희망하는 창업자들의 문의가 높아 창업 상담 또한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치킨더홈’ 관계자는 “치킨이라는 아이템은 잠재 고객이 많고 수요 또한 꾸준하기 때문에 다가오는 2019년에도 창업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으며 ‘핫’한 아이템으로서의 역할을 해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고객과의 신뢰가 구축돼 있지 않은 브랜드는 사장되기 쉽다”며, “고객들의 신뢰가 높아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한 ‘치킨더홈’을 통해 창업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