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중소기업 3개사 ‘2018년 경북도 중소기업대상’ 수상
상태바
구미시 중소기업 3개사 ‘2018년 경북도 중소기업대상’ 수상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8.12.21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구미시.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구미시 중소기업 3개사 (주)덕우전자, (주)미래인더스, 대영정밀이 21일 개최된 경상북도 중소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매년 경북도와 매일신문사 공동주최로 진행되는 중소기업대상은 경영혁신, 기술개발, 고용창출, 여성기업 4개 분야에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가시적인 성장성과를 보인 우수 중소기업에 시상하는 도내 산업분야의 가장 명예로운 상이다.

이 중 종합대상을 차지한 (주)덕우전자는 모바일, 차량 산업분야 핵심소재와 부품을 제조하는 업체로 4개 부문 종합평가를 통해 독보적으로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점, 경영 및 생산성 향상과 고용 증가로 지역산업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아 최종 선정됐다.

여성기업 부문대상을 수상한 (주)미래인더스는 알루미늄 압출제조 및 금형가공 전문기업으로 지속적인 매출 증가와 해외수출 실적을 올리고 있으며, 특히 여성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관련기업 육성, 여성기업인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앞장서고 있다.

대영정밀은 TFT LCD기구물, Back light, 단자부품 등을 생산하는 업체로 품질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수행해 왔으며, 사회적 참여와 봉사를 실천해 다른 중소기업의 귀감이 됨에 우수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번 중소기업대상을 수상한 기업체에 대해서는 경북도 중소기업운전자금 우대 지원, 경북신용보증재단 보증 평가 시 우대, 중소기업지원시책 우선 지원, 지방세 세무조사 3년 유예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어려운 기업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생존전략을 연구하며 성장 발전해 나가는 기업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구미시는 중장기적인 기업성장 지원시책을 모색해 지역기업을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육성하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