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5 11:36 (금)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 복분자 흑돼지의 쫄깃한 식감 제공!!
상태바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 복분자 흑돼지의 쫄깃한 식감 제공!!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2.22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곧 다가온 크리스마스, 한 해의 끝자락을 장식하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조명등이 연말 분위기를 더욱 느끼게 해준다.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가족, 연인, 동료,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과 여행 준비에 바쁜 연말이다. 그리고 다가오는 2019년을 맞이하며 일상 속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날리기 위해 겨울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겨울 힐링 여행으로 제주도 만한 곳이 있을까. 그 중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중문관광단지’는 웅장한 자연경관과 맞닿아 있는 제주도의 대표관광지이다. 겨울 낭만을 즐기기 좋은 ‘중문관광단지’는 볼거리, 즐길 거리, 그리고 제주도의 맛있는 음식들을 즐길 수 있어 먹거리 까지 풍부 한 곳 이다.

 

제주도를 대표하는 메뉴 하면 흑돼지가 빠지지 않는다. 제주 어디를 가도 흑돼지 전문점은 많이 즐비해 있는데 그 중에서 중문에 위치한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은 두툼한 흑돼지를 쫄깃하게 맛 볼 수 있는 곳이다. 흑돼지 전문점 ‘돈가득’은 품질 좋은 청정 제주도산 두툼한 흑돼지에 품질 좋은 참숯으로 구워 흑돼지 특유의 육즙과 식감을 제공한다. 또한 잡내를 없애기 위해 잘 구워진 흑돼지에 복분자를 뿌려주어 복분자 향을 더했다. 흑돼지 구이에 은은하고 달콤한 복분자 향은 흑돼지 구이 맛을 더욱더 풍부하게 한다.

 

‘돈가득’은 흑돼지 외에 다양한 부위의 고기 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으며 주인장인 제주산 재료로 직접 만드는 정갈한 반찬과 얼큰한 국물 맛의 된장찌개 등 서브메뉴 맛도 일품이다.

 

2018년 연말 사랑하는 가족들과 제주도에서 힐링 여행 후 '돈가득'에 맛있게 마무리 해보는 것은 어떨까.

 

 

 

윤지혜 기자 ckagood@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