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제주도 서귀포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 겨울 연말 식도락 여행으로 인기몰이!!
상태바
제주도 서귀포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 겨울 연말 식도락 여행으로 인기몰이!!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2.2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2018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연말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제주도로 여행을 가보는 것은 어떨까. 제주도는 그 무엇보다 겨울에 즐길 수 있는 낭만이 가득하다. 겨울 제주는 따뜻한 날씨 속에 해안가의 낭만을 즐길 수 있기에 겨울 여행으로 많이 찾는 관광명소이다. 낭만이 있는 겨울여행중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중문관광단지’를 빼놓을 수 없다. ‘중문관광단지’는 웅장한 천제연 폭포와 반달모양해변으로 유명한 색달해변, 그리고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주상절리 등 천혜의 자연경관이 가득한 곳이다. 또한 제주 여미지 식물원, 박물관은 살아있다 등 볼거리, 놀거리가 풍부하고 그리고 무엇보다 ‘중문관광단지’에는 제주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다양하고 이색적인 먹거리가 풍부하여 여행객들의 여행을 더욱 풍족하게 해준다.

 

겨울 제주도 여행에서 흑돼지를 빼놓을 수 없다. 흑돼지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담백함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어 화제인데 바로 중문에 위치한 흑돼지 전문점‘ 돈가득’ 이다. 특히 ‘돈가득’의 흑돼지는 뛰어난 육질과 맛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최고의 맛은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는 것부터 시작한다는 주인장의 고집스러움이 음식에 그대로 표현되는데 품질 좋은 흑돼지만을 사용하여 제주 흑돼지의 쫄깃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기에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또한 ‘돈가득’은 복분자를 넣어 잡내 없이 깔끔한 흑돼지 맛을 즐길 수 있는데 참숯으로 제주도산 두툼한 흑돼지를 굽는데 훈연의 향과 함께 굽기 직전 복분자를 뿌려 잡내 없는 깔끔한 맛으로 흑돼지를 제대로 맛 볼 수 있다.

 

‘돈가득’ 관계자는 “흑돼지 외에 다양한 부위의 고기 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다. 제주로 여행을 오시는 손님 한분 한분에게 맛있는 추억을 드리고자 한다.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ckagood@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