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반포 1등 수학 강사가 강북으로 간 이유?
상태바
반포 1등 수학 강사가 강북으로 간 이유?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2.2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동 수학학원 매쓰잇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 개강 예정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금호동 4가 131번지 입시 수학전문학원 매쓰 잇(Math IT)이 2018년 12월, 1호점을 열었다. 20년 간 강남에서 입시 수학학원을 운영해 온 박상은 원장과 대기업 교육 회사에서 교육 사업만 20년 해 온 기획자가 뜻을 모아 2년간 준비한 입시 수학전문학원 ‘매쓰 잇(Math it)’을 오픈했다.

 

입시 정책이 매년 바뀌고, 새로운 시대의 교육관이 필요한 지금, 입시 학원이 갖추어야 할 첫 번째 덕목은 진정성과 현실성이다. 수학은 계통 구조라, 중등 수학이 어려우면 초등 수학을, 고등 수학이 어려우면 중등 수학의 기반을 다져야 한다.

 

매쓰 잇은 학생 한 명 한 명이 저마다 성장하도록, 최상위 학생들은 사고력 정리 증명을 위한 수리논술에 초점을, 중위 학생은 현 입시정책에 적합한 프로그램을 통해 수능성적 향상에 초점을, 하위 학생은 내신에 집중하여 학교 성적 향상을 통한 자신감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점수 관리에 최적화된 매쓰 잇 교재와 완벽한 오답 정리를 위한 숙제 관리 앱, 그리고 학습 내용을 동료식 교수법으로 정리하여 고득점을 가능하게 수업 관리 시스템이 학습자의 성적 향상을 책임진다.

 

매년 스카이, 의치한, 강남/서초 지역 전교 1등을 배출해 온 강남 1등 강사들과 숙제 전담 관리 강사가 스터디 카페에 상주하면서 학생들의 숙제를 관리하고, 자기 주도 습관형성을 돕는다.

 

초등부와 예비 고1은 12월 1일, 중등부 12월 15일, 예비 고2/3은 12월 24일, 고등부 겨울방학 특강은 1월 2일 개강 예정이며 공식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