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50 (수)
부천 옥길지구 프리미엄 품은 매머드급 스트리트형 상가 ‘퀸즈파크 옥길’
상태바
부천 옥길지구 프리미엄 품은 매머드급 스트리트형 상가 ‘퀸즈파크 옥길’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2.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지하철 신설 노선 개발이 추진 중인데다 이마트•트레이더스•일렉트로마트 등의 대형 복합쇼핑몰도 들어설 예정인 부천 옥길지구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부천 옥길지구와 시흥 은계지구를 잇는 지하철 신설에 대한 논의가 본격화되며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것이다. 신규 지하철 노선 확보 시, 유동인구가 많아져 상권이 활성화되고 역 일대를 중심으로 각종 인프라도 추가됨에 따라 지역경제 활성화까지 예상할 수 있는 만큼 상가의 미래가치는 더욱 크다는 평가다.

이로 인해 이 지역에서 신규 분양되는 상업시설이 초미의 관심사로 부상하고 있다. 현재 부천시 옥길지구에서는 ㈜문영종합개발이 선보이는 매머드급 스트리트상가 ‘퀸즈파크 옥길’이 호평 속에서 분양을 진행 중이다.

퀸즈파크 옥길은 상가 주변으로 주상복합 세대를 비롯해 공동주택, 단독주택 등 고정적인 주거 수요만 2만6000여 명에 달해 연중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을 전망이다.

일반적으로 부동산 시장에서는 굵직한 개발호재 한 가지만 갖춰도 안정성이 보장된다고 평가 받는다. 특히 상가시장에서 개발호재는 인구를 유입시켜 소비를 유발하며, 임대수요를 풍부하게 만든다는 점에서 더욱 가치가 크다.

또한 풍부한 임대수요는 곧 임대료 상승으로 이어져 수익률 상승으로 이어지는 만큼 미래가치를 높이는데도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이에 장기적으로 꾸준한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으며 공실 우려가 상대적으로 적고, 개발호재 가시화에 따른 건물가치 및 임대료 상승도 기대 가능하다.

특히 호재에 호재가 더해진 겹호재 지역의 경우 시너지 효과가 발휘되며 수익성 및 안정성은 더욱 배가되기 마련이다. 따라서 퀸즈파크 옥길은 상가 주변에서 이어지고 있는 호재의 직접 수혜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퀸즈파크 옥길은 상가 자체의 상품성도 뛰어나다. ‘퀸즈파크 옥길’은 최근 상가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트리트형 상가로 지어진다. 스트리트형 상가는 가시성과 접근성이 뛰어나고, 고객들의 쇼핑 동선도 편리해 집객력이 우수하고, 랜드마크 상가로 발전 가능성이 크다.

특히 퀸즈파크 옥길은 스트리트형 상가의 장점을 극대화한 효율적인 내부 동선을 위해 스카이 브릿지로 A, B, C 동을 하나로 연결하여 수용인원을 높이는 한편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게 했다. 이와 함께 CGV 영화관, 대형 사우나, 대형 마트 등 상가 수익률을 높여줄 키테넌트의 입점이 확정됐다는 점 역시 가치를 높인다.

교통 여건도 좋다. 1호선 역곡역•7호선 온수역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여의도 25분, 목동•가산 디지털단지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 외곽 고속도로, 제 2경인고속도로와도 가까워 서울은 물론 서해안 접근성이 뛰어나 광역수요 확보에도 유리하다.

한편 퀸즈파크 옥길은 경기 부천시 옥길지구 상업용지 f4-1~5블록에서 들어서며, 연면적 7만5411.28㎡, 지하 5층~지상 10층 규모로 지어지는 고품격 복합 상가다. 분양홍보관은 경기 부천시 괴안동 129, 네오빌 2층 201호에 위치한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