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생생정보통 한우파불고기 모심정, 정통 불고기와 한우육전의 신선함이 으뜸
상태바
생생정보통 한우파불고기 모심정, 정통 불고기와 한우육전의 신선함이 으뜸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2.20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생생정보통을 통해 소개된 한우파불고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목) 방영된 KBS 2TV ‘생생정보’ 716회에서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한우인증점 ‘모심정’의 정통 한우파불고기가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불고기는 한국인은 물론 외국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한국의 대표음식이다. 그 중에서도 육수와 고기를 불고기판에서 바로 구워먹는 정통 불고기는 양념에 재워 놓은 불고기와는 다른 차별화된 풍미로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모심정’의 한우파불고기는 버섯과 당면, 양파, 한우양지육수를 함께 불고기판에서 구워먹는 정통 불고기의 방식으로 선보이고 있다. 1+ 한우의 앞다리살로 즉석에서 양념을 하여 제공되기 때문에 신선함이 남다르다는 설명이다.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한우파불고기 외에도 해당 음식점에서는 남도의 맛을 기본으로 한 정통한우요리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데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한우육전 또한 인기메뉴로 알려져 있다.

맛깔스러운 남도의 맛을 자랑하는 ‘모심정’은 지난 해에도 보양한우전골 맛집으로 생생정보통에 한우육전과 함께 소개된 것으로 알려지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자세한 위치 및 정보는 ‘생생정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지혜 기자 kns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