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쌍용차, ‘2018 CEO 한마음 라운드 워크’ 행사 실시
상태바
쌍용차, ‘2018 CEO 한마음 라운드 워크’ 행사 실시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8.12.20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쌍용자동차는 생산현장 직원들을 위한 ‘2018 CEO 한마음 라운드 워크’ 행사를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9일 쌍용차 평택공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쌍용차 최종식 대표이사, 생산본부장 송승기 상무를 비롯한 생산담당 및 생관·물류담당 임원들이 참석해 올 한 해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특히 렉스턴 스포츠가 지난 11월 올 들어 최대 내수판매를 기록하는 등 의미 있는 실적을 거둔 만큼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내년 초 출시될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모델의 성공적인 론칭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행사는 생산현장 방문, 우수분임조 개선활동 발표 및 포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우수분임조 시상식에서는 작업환경 개선 활동, 원가 절감 활동, 안전사고 예방 활동 등을 실시한 생산본부 산하 176개 분임조 중 18개 우수분임조에 대한 포상이 이뤄졌다. 이중 7개 우수 개선 활동 사례 발표를 통해 임직원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는 “자동차 시장을 둘러싼 국내외 어려운 상황이 계속 되고 있지만 현장직원들의 끊임없는 혁신활동과 생산물량 확대 노력 덕분에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경영진과 임직원 간 지속적인 소통과 스킨십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