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전주한옥마을 여행과 함께 즐기기 좋은 전주 훠궈 맛집 '사천마라'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전주한옥마을 여행과 함께 즐기기 좋은 전주 훠궈 맛집 '사천마라'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2.2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훠궈 주문시 +고기 한 접시 추가 서비스 내달 2일까지 진행
전주 효자동 맛집 '사천마라' 내부 및 대표메뉴 사천식 훠궈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전주시 효자동 '사천마라'는 사천식 훠궈요리 맛집이다.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로 훠궈 주문시 고기 한 접시 추가서비스를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겨울철을 맞이해 전통문화의 멋과 푸근한 인심, 맛있는 제철 음식이 가득한 전라도 투어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국내 여행 1순위로 꼽히는 전주는 가볼만한 곳과 먹거리가 풍부해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기 좋다. 전주는 가을 나들이로 떠나기 좋은 즐길거리, 볼거리, 먹을거리가 풍부한 국내 대표 관광지 중 하나다.

전주시 한옥마을 맛집이자 전주 효자동 맛집으로 알려진 사천식 훠궈 맛집 ‘사천마라’는 전주한옥마을 탐방이자 전주여행코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식당 맛집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전주에서 가볼만한 곳인 전주한옥마을 맛집 '사천마라'는 단체모임, 회식장소, 가족모임 장소로 적절한 넓은 주차장과 깔끔하고 쾌적한 객실을 마련하고 있다.

최근 인기 여행지를 소개하는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중국의 전통요리인 ‘훠궈’가 자주 소개됨에 따라 국내의 훠궈 맛집을 방문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훠궈는 태극모양으로 한가운데가 나눠진 세수대야처럼 생긴 커다란 용기에 제공되는데 한쪽에는 하얀 국물인 백탕과 한쪽에는 빨간 국물인 홍탕이 제공된다. 백탕에는 돼지사골, 닭 등으로 우려낸 육수에 각종 약재를 넣어 끓이고, 홍탕에는 육수에 고추, 후추, 고추기름을 넣어 매콤하게 끓여낸다.

전주신시가지 효자동 맛집 ‘사천마라’ 대표는 "우리 가족이 음식을 먹는다는 마음가짐으로 정성을 들이고 믿을 수 있는 요리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주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상의 재료로 맛있는 훠궈와 중국요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