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5 14:42 (목)
‘소울 보컬팀’ 더히든 철민, 파워풀한 가창력 화제
상태바
‘소울 보컬팀’ 더히든 철민, 파워풀한 가창력 화제
  • 박연미 기자
  • 승인 2018.12.2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히든 철민, 폭풍 가창력 조회수 100만을 넘기며 SNS화제

[KNS뉴스통신=박연미 기자] 3인조 소울 보컬 그룹 더히든(The Hidden)의 멤버 철민이 파워풀한 폭풍 가창력으로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철민은 유명 음악 전문 유튜브 채널 ‘창현길거리 노래방’에 출연해 장원을 차지했다.

KBS 라디오 ‘김태은 가요뱅크’ 10주년 공개 방송 출연과 음악 전문으로 하는 유튜브 채널 ‘하비TV’등 각종 음악 관련 콘텐츠에 참여하며, 방송과 SNS에서 본인만의 개성 있는 보컬 컬러와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많은 네티즌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거리 노래방 나온 사람 중에 제일 잘하는거 같네요! 진짜 대박”, “창현 노래방 역대급 레전드인 듯”, “클라스인증”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철민은 올해 8월에는 첫 솔로 앨범 '체중계'를 발표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앞으로 진행 될 그의 음악적 행보가 무척 기대된다.

철민은 유튜브 개인 채널 '더히든 전철민 / The Hidden CM'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철민이 소속된 더히든은 오는 22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상암 에스플렉스센터에서 단독 콘서트 'think 2018 the hidden live concert'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박연미 기자 asdf6895@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