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9 11:50 (수)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서비스부문 시정발전 기여 서울시 표창 수상
상태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서비스부문 시정발전 기여 서울시 표창 수상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2.19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서울특별시장 표창장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박승철헤어스투디오 >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주)피에스씨네트웍스(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지난 17일 2018 한해 동안 서울미용시장의 발전과 시민에 대한 서비스정신을 바탕으로 시정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주)피에스씨네트웍스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로 대표되는 미용 프랜차이즈 사업 외에도 우수한디자이너 양성을 위한 교육사업 일환으로 ‘박승철아카데미’를 운영중이다. 박승철아카데미에서는 전문적 미용 실기와 서비스의 교육과정과현장 인턴과정, 산업체 연계학습 등의 다양한커리큘럼을 운영하여 미용시장 전반의 발전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수상도 지난 10월 서울시가 주최한 서울특별시장배 미용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노력한 공로와 한 해 동안 미용산업 리딩 브랜드로서 기여한  서비스정신을 인정받은 값진 결과이다.

주)피에스씨네트웍스 프랜차이즈사업부문 박병연 부문장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시장 주도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추진해가고 있다. 2019년부터는 기존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등과 같은 지원 외에도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폭 넓은 노력에 앞장서도록 하겠다.” 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마음까지 보듬는 아름다운 손’ 이라는 슬로건 아래 정기적으로 활동중인 공식봉사단 ‘해피핸즈’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국가보훈처, 굿네이버스 등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CSR 활동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김선영 기자 ksy3569@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