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안산 선부동 짬뽕맛집 ‘엄지천년교동짬뽕’,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
상태바
안산 선부동 짬뽕맛집 ‘엄지천년교동짬뽕’,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2.1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유달리 면을 좋아하는 한국인들에게 인기 만점인 짬뽕 중에서도 대표적으로 전국 5대짬뽕으로 꼽히는 짬뽕이 있다. 바로 교동짬뽕이다. 일반 짬뽕과 달리 해물과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가는 것은 물론이고 기본적으로 진하고 깊은데다가 천연 재료를 함께 넣어 시원하고 감칠 맛이 도는 국물은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셀럽과 일반인들에게 엄지를 척 하고 들어올리게 만드는 뛰어난 맛이 있다.
안산 선부동에 위치한 짬뽕맛집인 엄지천년교동짬뽕도 교동짬뽕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맛을 그대로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짬뽕에 가장 중요한 것은 국물과 안에 들어간 각종 야채들이지만 주린 배를 채워주는 것은 기본 적인 면이기 때문에 이 면발에 들이는 정성과 노하우가 각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엄지천년교동짬뽕 만의 노하우로 길들여진 반죽은 쫄깃한 면발로 탄생되어 부드러운 맛으로 씹어 삼킨 이후에도 소화가 잘되어 평소에 질긴 면발로 소화불량을 겪었던 고객도 걱정이 없다.

이와 같이 푸짐한 면은 기본이며 얼큰하고 진한 국물 맛은 물론이거니와 탁하지 않아서 면을 다 먹고 나서도 저절로 밥을 말아먹게 만드는 마성의 짬뽕은 끼니때가 되면 절로 침을 고이게 만드는 맛을 지녔다고 평가 받는다.
더군다나 고객들의 푸짐한 식사를 위해 밥을 서비스로 무제한 제공한다는 점에서 짬뽕 한 그릇으로 배불리 먹고 나갈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해산물과 고기가 넘치게 들어간 낙지항아리짬뽕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좌석은 총 100여석의 넓은 규모를 가지고 있기에 각종 모임 및 회식 등 찾는 이들에게 낙지항아리짬뽕의 푸짐한 안주는 술안주로도 매우 적합하여 고량주 등의 백주와 함께 즐겨 마시는 이들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안산 선부동 짬뽕맛집 엄지천년교동짬뽕 관계자는 “유명세를 타고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기에 무엇보다 맛의 본질을 지키려고 노력한다.” 며 “앞으로도 찾으시는 분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맛의 본질을 지키기 위한 요리로 최상의 맛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