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5 17:51 (월)
코엑스, 아쿠아리움X헤이지니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진행
상태바
코엑스, 아쿠아리움X헤이지니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진행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2.1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코엑스 아쿠아리움이 오는 24일 오전 10시 30분 아쿠아리움 내 딥블루 광장에서 ‘헤이지니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어린이들이 아쿠아리움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우는 아이 울음도 그치게 한다’는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를 초청했다.

이번 행사는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헤이지니’를 ‘아쿠아리움’이라는 특별한 장소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신선하다고 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어린이들이 650여 종 4만여 마리의 전시 생물을 관람하는 것은 물론 ‘헤이지니’와의 친밀한 시간을 보내고 돌아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먼저 ‘헤이지니’에게 평소 궁금했던 점이나 자신이 가지고 있는 고민을 직접 털어놓을 수 있는 ‘헤이지니에게 물어봐’ 코너가 진행될 예정이며, 헤이지니와 함께 하는 ‘해양 생물’ 맞추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어린이들을 위해 소정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한다.

행사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입장권을 구매하고 자유롭게 관람 후 행사 시간에 맞춰 아쿠아리움 내 딥블루 광장으로 모이면 된다. 행사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2시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장에 미처 들어오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아쿠아리움 내 스크린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단, 이벤트 장 수용 인원의 제약으로 행사 참여가 제한 될 수 있다.

또한 아쿠아리움 측은 겨울이 더욱 춥게 느껴질 강남구 소외계층 50여명을 행사에 초청해 행사장에 따뜻함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키즈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가 함께 하는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엑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