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장반장 어린이 유산균, 소화효소로 장건강 지키며 면역력 키워
상태바
장반장 어린이 유산균, 소화효소로 장건강 지키며 면역력 키워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12.19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반장 키즈 유산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하는 토끼모자 (사진=월간건강)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어린아이들을 키우는 집이라면 유산균은 필수 영양제품 중 하나이다. 특히 유산균을 섭취함으로 인해 장 건강을 지켜 면역력을 튼튼히 유지 할 수 있다. 

이러한 문제를 좀 더 효과적으로 해결해 줄 어린이 유산균이 출시되어 호응이 좋다. 그 제품은 바로 ㈜월간건강의 장반장 키즈 유산균이다. 이 유산균에는 소화효소가 들어있어 밥을 잘 안 먹는 아이들의 소화를 돕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장내 유해균이 우세해질 때 장 면역력이 저하되고 아이의 견강이 흔들리게 된다. 그때 유산균을 섭취하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고 유해균 증식을 억제해 주어 결과적으로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

장반장 키즈 유산균은 모유 유래 유산균을 사용, 합성 감미료 및 착색료 등이 없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장반장 어린이 유산균의 장점 중 하나는 아연과 비타민D가 결합되있어 두 가지 약을 따로 챙겨 먹이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5종 소화효소인 아밀라아제, 락타아제, 셀룰라아제, 프로테아제, 리파아제와 같은 소화효소들은 장에서 분비되어 음식물이 잘 분해되어 흡수되고 배출되도록 도와준다. 이러한 유익 성분들로 아이들의 장운동을 활발히 해 변비에도 큰 도움을 주는 것이다.

어린이 유산균 장반장 키즈 유산균은 전국 약국에 입점 중이며, 월간건강 공식몰 또는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