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7 09:10 (목)
반려견과 함께 하는 이색 펜션, 태안 안면도 펜션 ‘더 마루펜션’
상태바
반려견과 함께 하는 이색 펜션, 태안 안면도 펜션 ‘더 마루펜션’
  • 유회중 기자
  • 승인 2018.12.19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시즌 바비큐 무료제공 이벤트

 

[KNS뉴스통신=유회중 기자]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이라면 여행을 갈 때 애견을 맡길곳에 대한 고민을 한번쯤은 하게 된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한 희소식이 있다. 애견과 함께 여행 할 수 있는 이색펜션 ‘더 마루펜션’을 추천한다. 
태안 안면도에 위치한 ‘더 마루펜션’은 수온 30도를 유지하는 실내 수영장과 실외 수영장, 넓은 천연잔디운동장, 셀프목욕시설, 드라이룸등을 갖춘 충남 최대 프리미엄 애견전문펜션으로 커플, 가족은 물론 애견과 함께 하는 여행지로는 최상이다. 
넓은 테라스에서 반려견과 함께 BBQ를 즐길 수 있고 소형견은 물론 초대형견(30kg 이상)도 입실이 가능해 눈치볼 필요 없이 마음껏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펜션 내에 별도로 애견카페도 있어 애견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애견과 함께 할 수 있는 태안 안면도 ‘더 마루 펜션’은 항구에 가까이 위치해 있어 항구는 물론 해변 산책하기에도 편한 잇점이 있다. 더마루 펜션 인근 백사장항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구입해 펜션에서 바비큐로 맛있게 요리해 먹는 즐거움은 펜션 여행만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인근에 삼봉해수욕장, 꽃지해수욕장, 방포항, 팜카밀레허브농원, 자연휴양림, 백사장들이 있어 장기간 여행지로도 안성맞춤이다. 

안면도 ‘더 마루펜션’ 관계자는 “애견과 함께 하는 힐링 여행지로 최고라 자부한다. 더 마루펜션을 재방문하는 고객들도 많다. 반려견과 함께 더 마루펜션에서 즐거운 추억을 가져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충남 태안군 안면읍 창기리에 위치한 ‘더 마루펜션’은 겨울시즌 바비큐 무료제공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유회중 기자 ksag223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