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5 19:52 (금)
가성비 좋은 성남시 분당 서현역 맛집 ‘248고기집’, 연말 모임으로 인기몰이 !!
상태바
가성비 좋은 성남시 분당 서현역 맛집 ‘248고기집’, 연말 모임으로 인기몰이 !!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2.19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2018년 한해도 얼마 남지 않았다. 1년을 마무리하기 위해 모임이 잦은 연말이다. 직장회식, 가족들 모임, 연말모임 단체모임 등 함께 모여 식사하며 한해를 마무리 하기 좋은 장소를 물색하기 위해 연말이 되면 사람들은 여러 음식점들을 찾아 보곤 한다. 그러나 남녀노소 다양한 사람들의 입맛을 맞춰줄 만한 곳을 찾기란 쉽지 않다. 각자 다른 맛 기호를 충족시키며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장소로 고기집 만한 곳이 또 있을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역에 위치한 ‘248고기집’은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게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서현역 맛집이다. 부위별 최상급 품질의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 볼 수 있기에 늘 손님들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이다.

 

매일 육부장이 직접 정형하는 프라임 등급의 신선한 소고기 1kg를 5만원으로 배불리 먹을 수 있기에 성남에서는 이미 그 명성이 자자하다. 메뉴는 소고기 생등심과 갈빗살, 차돌박이, 야끼니꾸 4가지 종류의 ‘소고기 모둠 한판’과 생삼겹과 생목살, 왕갈비와 가브리살 구성의 ‘돼지고기 모둠 한판’, 그리고 적은 인원 방문 시 주문 가능한 ‘반판’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합리적인 메뉴 구성면에서도 고객 만족도가 높다. 그리고 또한 함께 나오는 깔끔하고 정갈한 반찬까지 더해 가성비뿐 아니라 세심한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다.

 

248고기집 관계자는 “최고급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부위별로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것에 집중하였다. 메인 메뉴뿐 아니라 전 메뉴에 정성을 담았다. 맛과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니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ckagood@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