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제주 현지 돼지고기 참맛 선보이는 신촌고기집 '제주돈1848'
상태바
제주 현지 돼지고기 참맛 선보이는 신촌고기집 '제주돈1848'
  • 김애린 기자
  • 승인 2018.12.1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애린 기자

[KNS뉴스통신=김애린 기자] 삼겹살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 높은 돼지고기 부위로 꼽힌다. 지방량이 풍부하고 담백하며 고소해 남녀노소 선호도가 높다. 실제로 전국 곳곳에 삼겹살 맛집을 표방하는 명소들이 다수 자리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신촌맛집 이라 알려진 '제주돈1848'은 차별화된 삼겹살 별미를 선보이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실제로 청정 자연에서 자란 제주 현지 A+ 돼지고기만 취급함으로써 미식가들 사이에서 높은 명성을 얻고 있다.

제주돈1848의 가장 큰 특징은 제주 현지 돼지고기를 당일 항공 운송으로 공수해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점이다. 이후 저온 숙성 과정을 거쳐 쫄깃하고 부드러운 돼지고기의 참맛을 나타낸다. 특히 저온 숙성 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감미로운 육즙이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업체의 삼겹살 맛이 더욱 높은 평가를 얻는 이유는 특제 소스 덕분이다. 오랜 연구개발 노력 끝에 탄생한 꽃멸치소스는 돼지고기의 풍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요소다. 고기를 굽는 석쇠 위에 제주 꽃멸치소스를 올린 뒤 충분히 끓인 다음 돼지고기랑 곁들여 먹으면 또 다른 환상적인 맛을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도 이 소스는 제주도 현지에서 공수한 식재료를 취급해 만든 것이 포인트다.

땅끝마을로 알려진 해남에서 직접 공수한 묵은지도 인기 만점인 곁들임 메뉴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삼겹살의 기름기를 중화시키고 알싸한 맛을 자아내 돼지고기와 찰떡궁합을 이룬다.

사진=김애린 기자

업체는 오겹살 뿐 아니라 목살, 항정살, 껍데기 등 다양한 돼지고기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모든 메뉴가 제주 돼지고기로 차별화를 꾀한 것이 매력적이다.

친숙한 신촌삼겹살 인 덕분에 신촌 대학생 신촌회식장소 및 모임장소, 야유회 뒷풀이 장소로도 인기다. 넓은 매장 크기를 자랑해 단체 고객도 넉넉하게 수용할 수 있다. 식사 메뉴도 별도로 갖추고 있어 신촌데이트코스 로도 다수에게 선택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제주도 현지 돼지고기의 참맛을 언제나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여러 미식가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는 신촌맛집 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라며 "청결을 중시하는 경영, 합리적인 가격, 친절한 서비스, 최고의 맛 지향 등을 통해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는 맛집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애린 기자 kns7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