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46 (금)
보카트레인, 완판 행진에 따른 2018년 총 결산 단독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보카트레인, 완판 행진에 따른 2018년 총 결산 단독 프로모션 진행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2.1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학원, 교습소, 공부방 등에 서비스중인 학원가 영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이 12월 학기말고사 이후 신학기 온라인 시스템 도입을 희망하는 학원장들을 위해 20일부터 약 10일간 2018년 총 결산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연말 프로모션은 학원단어프로그램 홈페이지 무료체험 신청 접수자를 대상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연말까지 가맹비 면제 조건과 1년 무제한 패키지의 6개월 무료 혜택을 동시에 적용받을 수 있다.

주기적으로 바뀌는 영어 교육시장에서 가장 기본이 되고 어쩌면 가장 중요한 영역이 바로 영단어. 시대가 변함에 따라 스마트 교육을 접목한 콘텐츠와 그에 따른 학습법의 중요성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영단어를 쓰면서 외워야 한다는 틀에 박힌 학습법을 깨뜨린 온라인 영어학습 ‘보카트레인’이 신학기를 맞이하는 영어 학원장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다.

초중고 대상 영어단어장은 물론 교과서 내신단어 및 초등영단어, 수능영단어 등 약 2000여 종의 학원영어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할뿐더러 시험지 출력 및 단어시험 등 워크시트 활용자료도 온라인영어 내에서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때문에 학원장은 업무시간 감소의 효과와 수업 능률을 올리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일반 데스크톱 PC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등 기기별 뛰어난 호환성으로 시공간 제한없이 학습하는 새로운 ‘깜빡이 학습법’ 제시로 개인별 수준 학습지도의 어려움까지 해결되어 어휘실력 향상 및 단어테스트에 도움이 된다.

한편 ‘보카트레인’의 단독 프로모션은 이번 12월말까지 30개 학원만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평소 영단어학습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학원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단어암기프로그램과 영단어장에 관심있는 영어공부방 및 초등영어학원 학원장 등 업계 관계자는 ‘보카트레인’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내용 및 무료체험을 상담, 문의할 수 있다.

윤지혜 기자 kns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