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32 (목)
유튜브조회수늘리기 'SNS헬퍼' 서비스
상태바
유튜브조회수늘리기 'SNS헬퍼' 서비스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2.1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헬퍼의 유튜브조회수늘리기 서비스
유튜브는 전 세계에게 가장 많이 이용되는 동영상 플랫폼이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글로벌 동영상 서비스 유튜브의 성장세가 폭발적이다. 유튜브로 마음에 드는 동영상과 음악을 감상하고, 직접 만든 콘텐츠를 업로드하여 친구, 가족뿐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과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무심코 올린 영상 하나로 단번에 스타가 되는 것은 유튜브 시대니까 가능하다.

유튜버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정보 신뢰도가 급격히 상승하고 소비에도 영향을 주고 있기 때문에 유튜브는 이젠 마케팅의 주요 거점이 됐다.

유튜브 마케팅을 위해서는 나만의 콘텐츠에 열광하고 충성하는 팬들이 중요하다. 또한 비교적 오래전에 생산한 콘텐츠도 좋은 평균시청시간만 확보하게 되면 오랫동안 상위에 노출할 수가 있다. 따라서 지속적인 유튜브조회수늘리기가 필요하다.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드는 유튜브조회수늘리기는 'SNS헬퍼'에서 클릭 몇 번 만으로 가능하다.

SNS헬퍼 관계자는 “유튜브조회수늘리기 뿐만 아니라 채널구독자, 좋아요 등도 원하는 수량만큼 늘릴 수 있으며, 24시간 언제든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가격까지 저렴해, 마케팅 비용의 절감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SNS헬퍼는 셀프 소셜마케팅 서비스로 다양한 SNS채널의 활성화를 도와주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NS헬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