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함백아이엔씨, ‘리게인 스터디 카페’ 브랜드 론칭
상태바
함백아이엔씨, ‘리게인 스터디 카페’ 브랜드 론칭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12.1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주식회사 함백아이엔씨가 스터디 카페 ‘리게인’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프랜차이즈 동종업계에서 카공족, 코피스족 등 카페를 이용한 공부환경 조성 분위기와 점점 높아지는 인건비, 자재비 등으로 힘들어지는 창업의 해결책으로 스터디 카페를 찾게 됐다고 함백아이엔씨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점차 눈치 보지 않고 스터디를 할 수 있는 카페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스터디카페가 새로운 창업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추세라는 설명이다.
 
함백아이엔씨 관계자는 “운영비와 인건비가 적다는 특징과 함께 업계의 20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강구하고 있으며, 합리적 인테리어와 마케팅을 통해 고객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리게인 스터디 카페’는 매장 운영을 집에서도 가능하도록 결제, 매장 현황 및 매출관리, cctv 등을 핸드폰으로 조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성가구가 아닌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한 맞춤제작 의탁자 및  음이온과 공기제균기를 활용한 클린에어 시스템을 구축해 미세먼지, 세균 및 바이러스를 낮추는 데 주력했다.
 
현재 론칭 기념으로 10호점까지 가맹비·교육비 면제 및 클린에어시스템 구축비용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 중이다.
 
한편, 함백아이엔씨는 만화카페 시장에서 부상했으며 2017·2018 2년 연속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