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부산 공항가구단지, 신규 입주객 대상 공동구매 행사 진행
상태바
부산 공항가구단지, 신규 입주객 대상 공동구매 행사 진행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2.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부산 공항가구단지에서는 최근 입주를 앞둔 창원대원꿈에그린, 김해율하원메이저힐스테이트, 김해율하원메이저푸르지오 등 부산경남지역 주거단지의 예비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공항가구단지는 부산경남지역에 있는 대형 가구단지로 김해공항 인근에 위치한 초대형 가구아울렛 가구상설할인단지다. 50개 이상의 가구브랜드가 밀집되어 있으며 교통망이 편리하고 주차 공간이 넓어 입소문을 타고 소비자들의 방문이 늘고 있는 곳이다.

대형가구단지인 공항가구단지는 김해 공항 옆 부산진행경제자유구역 내 서부산유통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편리한 교통망 덕분에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날에도 복잡함 없이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넓은 주차공간 또한 마련되어 있어 주차로 인한 수고로움을 덜 수 있다.

지리적인  이점 때문에 공항가구단지에는 부산, 경남뿐만 아니라 경북, 전남, 제주도에서도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찾아오는 부산가구단지 명소로 각광 받고 있다.

공항가구단지에 입점되어 있는 가구 브랜드로는 칼리아이탈리아, 킹코일침대, 템퍼매트리스, 파로마가구, 핀란디아, 한샘침대, 펠로치, 현대돌흙침대, 이루디자인가구, 스타레아까사소파, 나이스필, 엘레강스침구 등 다양하게 있으며, 결혼을 앞 둔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좋은 아쿠아클린소파, 수입엔틱가구,원목가구, 대리석식탁, 혼수이불 뿐만 아니라 수입매트리스 관련 브랜드도 20개 이상 확인할 수 있어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비교하고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예비 입주민들을 위한 공동구매 행사 뿐만 아니라. 수입소파, 수입가구,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화산석식탁, 원목가구, 주문가구, 원목테이블식탁, 우드슬랩, 거실장, 아동가구, 학생가구, 비롯하여 각종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상품들 중 이월되는 상품에 대해서 초특가 행사를 연중 실시하고 있어 누구든지 원하는 브랜드의 가구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