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 돼지갈비 ‘명륜진사갈비’
상태바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 돼지갈비 ‘명륜진사갈비’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2.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SNS 발달되고 보편화 되면서 변화가 빨라진 시대에서 소비자 트랜드 흐름을 파악하는 것은 필수 이다.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도 예외는 아니다. 최근 경기침체가 지속되면서 개인 사업자 수가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여러 사업자들간의 사이의 경쟁이 치열하다.

 

이러한 부분에서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프랜차이즈를 찾는 사업자들이 늘어 났다. 본사에서 다양한 지원들과 매장운영에 있어 마케팅 부분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소자본 창업 아이템 시장에서 돼지갈비 브랜드 ‘명륜진사갈비’가 관심 받고 있다. 오래 전부터 본사에서 개발한 양념갈비소스로 화학보존제, 화학조미료, 식용본드를 사용하지 않고 고농축 매실액으로 건강한 단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본사에서 구축한 ‘원팩 시스템’으로 직접 원육을 직수입 후 고기원가율을 낮추고 개발한 양념을 가맹점들에게 제공해 주방장 없이 매장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외식업 초보인 사업자들도 손쉽게 조리가 가능하다.

 

명륜진사갈비 본사는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인 “돼지갈비 무한리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면서 효율적인 매장운영시스템과 오픈 지점 한해 초기 마케팅지원과 다양한 이벤트로 주변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인 어필을 주도 하고 있다.

 

한편, 제 6회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혁신경영을 통한 고용창출과 안정을 추구하는 부분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소자본창업에 대한 명륜진사갈비 가맹문의 및 지원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