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2 22:14 (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하우스 컨셉 살롱, ‘박공헤어 경리단하우스’ 오픈
상태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하우스 컨셉 살롱, ‘박공헤어 경리단하우스’ 오픈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2.17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공헤어 경리단하우스<사진=박승철헤어스투디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박공헤어’는 국내 미용업계에서 38년 간 사랑 받아 온 ‘박승철헤어스투디오’를 운영해 온 ‘주)피에스씨네트웍스’가 오랜 기간 연구로 준비한 하우스 개념 컨셉 살롱 브랜드이다. 기존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가진 프리미엄 뷰티살롱 개념과는 달리, ‘박공헤어’는 ‘내 집처럼 편안한 하우스’를 컨셉으로 지향하고 있다. ‘박공’은 지붕을 뜻하는 건축용어로,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내 집처럼 쉬어갈 수 있는 하우스살롱이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박공헤어 경리단하우스’는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경리단길 특성에 맞게 트렌디하고 글로벌한 스타일링으로 지역 고객층을 비롯한 외국인 고객들까지 겨냥한 매장 운영을 선 보일 전망이다. 매장 내 외국인 고객전용 영어 시술메뉴판도 갖추고 있어 인근 외국인들도 쉽게 이용 가능하다.

1호점 약수하우스, 2호점 금호하우스, 3호점 운서하우스, 4호점 서울숲하우스, 5호점 화양세종하우스, 6호점 경리단하우스까지 최근 핫 플레이스로 각광받아 오는 지역에 연달아 오픈을 이어가고 있는 ‘박공헤어’는, 정직하고 합리적 가격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모든 시술에 사용되는 제품들은 프리미엄급을 사용하며, 이는 고객에게 100% 만족을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이 담겨 있다.

주)피에스씨네트웍스 프랜차이즈사업을 총괄하는 박병연 상무는 “박공헤어는 시대정신과 소비 성향의 변화에 따라, 전략적인 접근에서 만들어졌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오래 축적된 스타일링 노하우를 합리적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지역 상권 특성과의 융합된 개성 넘치는 컨셉 살롱이다.” 라며 “가장 핫한 경리단길의 경리단하우스 오픈으로 더 큰 도약의 기점을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녹사평역 1번출구에 위치한 박공헤어 경리단하우스는 오픈을 기념해 모든 시술고객에게 브랜드 로고 머그컵과 고급헤어제품을 증정하고, 펌/염색 시술 고객에게는 5단계 스마트크리닉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첫 방문 고객에게는 12월31일까지 10%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공헤어 경리단하우스는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26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10시이다.

김선영 기자 ksy3560@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