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39 (토)
에듀윌 9급 공무원 직영학원 ‘독한 회독 시크릿 북’ 출간
상태바
에듀윌 9급 공무원 직영학원 ‘독한 회독 시크릿 북’ 출간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12.17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9급공무원 직영학원은 서울 대방, 노원,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 등 전국 5곳에 위치하고 있다. 에듀윌 본사에서 운영, 관리하는 직영학원은 우수한 교수진의 현장강의와 교육과정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9급 공무원 학습 관련 전문상담 튜터 등 학습코칭 시스템 구성 및 자격요건, 나이제한, 연봉, 하는 일, 시험문제, 선택과목, 직렬선택 등 9급 공무원과 관련된 다양한 1:1 상담을 제공 중에 있다.

이에 에듀윌 9급 공무원 직영학원에서는 공무원 시크릿 북 ‘독한 회독’을 출간해 눈길을 끈다. 2019년 국가직 및 지방직 9급공무원 선발인원의 시험 일정이 공개되면서 코 앞으로 다가온 시험에 효과적으로 대비가 가능하도록 했다.

해당 교재는 2019년 9급 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핵심 요약 및 복습테스트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시크릿북으로 9급공무원 공통과목에서 가장 출제 비율이 높은 ‘국어-문법과 국어생활’, ‘영어-문법’, ‘한국사-정치사’를 정리했다.

에듀윌 대방학원에서는 모의고사 응시 및 1월 문제풀이반 등록 시 해당 교재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