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광주은행, UCC 동영상 공모전 시상식 개최
상태바
광주은행, UCC 동영상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윤혜진 기자
  • 승인 2018.12.1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 잘안다 잘한다 UCC 공모전 시상식 <사진=광주은행>

[KNS뉴스통신=윤혜진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이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실시한 ‘잘안다 잘한다 UCC 공모전’의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 11월 19일부터 12월 7일까지 UCC 공모전을 펼친 광주은행은 TV CF 슬로건인 ‘잘안다 잘한다’ 브랜드 이미지를 잘 드러낸 UCC를 1등부터 3등까지 총 다섯 작품을 선정했다.

 17일 오후 2시 광주은행 본점에서 열린 시상식에서는 1등 ‘잘안다상’ 1편에 300만원, 2등 ‘잘한다상’ 1편에 200만원, 3등 ‘동행상’ 3편에 각 100만원의 상금을 전달했으며, 수상작은 광주은행 계정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페이스북 광주은행 공식 페이지에 게시되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소통의 채널로써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 날 송종욱 은행장은 수상자들에게 직접 시상을 하며 “금융 정보를 공유하고, 함께 공감하기 위해 진행한 UCC 공모전이 고객님들께 더 친숙한 은행으로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여 광주·전남의 대표 은행으로서 고객님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페이스북 광주은행 공식 페이지에서 매주 금융 관련 퀴즈 및 경품이벤트를 진행하고,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SNS 매체를 통해 고객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고객과 동행하고, 상생발전 하는 광주은행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고객을 이해하는 금융을 다방면으로 펼칠 것을 강조했다.

윤혜진 기자 manito2626@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