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9 (금)
‘화제 급부상’ 그녀의 인생 스토리, 핫이슈 등극한 AOA 멤버는?... ‘혹사 vs 감기’ 갑론을박 확산
상태바
‘화제 급부상’ 그녀의 인생 스토리, 핫이슈 등극한 AOA 멤버는?... ‘혹사 vs 감기’ 갑론을박 확산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2.1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팬클럽 사이트 캡쳐)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AOA 멤버의 건강이상설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날 언론을 통해 그녀에 대한 각종 보도가 쏟아지며 논란이 증폭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그녀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들이 확산되며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대해 대중문화평론가 김경민은 “1995년 1월 3일에 태어난 그녀는 성곡중학교와 경기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그녀는 2010년 스마트 교복 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고, 이를 계기로 FNC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발탁되며 연예계에 입문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더욱이 “그녀는 2012년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AOA의 멤버로 가수로 데뷔했고, 최근에는 각종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검증받았다. 그녀는 언니가 한명 있으며, 언니 김주현은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에디터인 것으로 유명하다.”고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그녀의 이름이 등극하며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