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54 (목)
라이즈(LYZE), 2차 코박 라이브 13~14일 진행
상태바
라이즈(LYZE), 2차 코박 라이브 13~14일 진행
  • 박준태 기자
  • 승인 2018.12.14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19일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박에서 첫 번째 퍼블릭 토큰 세일 진행
사진=라이즈(LYZE) 팀. 블록노드 

[KNS뉴스통신=박준태 기자] 블록체인 기반 집단지성형 투자정보 분석 솔루션 라이즈(LYZE, 대표 최재훈)가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박의 ‘코박 라이브’ 코너를 통해 2차 에어드롭 퀴즈 이벤트를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 간 진행하였다.

라이즈는 이번 2차 코박 라이브에서 프로젝트 정보 및 향후 라이즈 토큰(LZE) 퍼블릭 세일 일정을 주제로 정답을 맞춘 참가자 중 추첨하여 총 400만원 상당의 라이즈 코인을 증정하였다.

프로젝트의 백서 내용을 기반으로 구성된 지난 1차 코박 라이브 퀴즈 이벤트는 약 1,000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열띤 분위기가 연출되기도 했으며 퀴즈에 대한 힌트가 제공되는 라이즈 공식 오픈채팅방에는 1,500명 이상의 동시접속자가 몰리기도 했다.

라이즈 관계자는 “라이즈의 첫 번째 퍼블릭 토큰 세일을 앞두고 소비자 및 유저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2차 에어드롭 퀴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투자자는 물론 일반 유저, 전문가 모두가 투자정보 생성에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견고한 플랫폼 론칭을 위해 지속 힘쓸 것”이라 전했다.

라이즈는 첫 번째 퍼블릭 토큰 세일을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박에서 오는 18~19일 이틀 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즈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일반 유저, 데이터 분석가, 금융 전문가 등이 한데 모여 더욱 객관적이고 올바른 암호화폐 투자정보를 생성하는 플랫폼이다. 암호화폐 투자정보 생성에 참여할 시 이에 따른 보상이 주어지며 자료의 상품화를 통해 추가 수익 창출도 가능하다. 최근 퓨어빗 거래소 ‘먹튀’ 사건 발생 시 자체 분석을 통해 자금의 흐름을 추적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박준태 기자 oyoshiki@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