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32 (목)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 횡성군청과 후원금 전달식 진행
상태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 횡성군청과 후원금 전달식 진행
  • 박준태 기자
  • 승인 2018.12.14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횡성군내 저소득층 아동 지원을 위한 특별 사례 후원금 1000여만 원 전달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 

[KNS뉴스통신=박준태 기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이창수)와 어린이재단 횡성후원회(횡성후원회장 김남규)는 13일 횡성군청에서 군내 저소득층 아동 지원을 위한 특별 사례 후원금 1000여만 원을 전달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올 한 해 학업을 비롯해 마술, 테니스, 육상 등에 재능이 있는 아동 지원을 위한 인재양성 장학금과 열악한 환경에서 살아가던 아이들을 위한 주거 안정 자금 등을 지원했다.

이 날 전달식에는 김남규 횡성후원회 회장 및 운영위원을 비롯해 이창수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장과 한규호 횡성군수가 참석해 대상자 가족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창수 강원지역본부장은 “아이들을 위하는 마음으로 한 데 뭉친 횡성후원회 및 횡성군내 후원자님들 덕분에 필요한 곳에 적절한 도움을 전할 수 있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는 올해 9월까지 횡성군내 62명의 아동에게 1억 7백만 원을 지난해에는 59명의 아동에게 7천만 원 규모의 후원금을 지원한 바 있다.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는 도내 아이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정기결연후원금 지급 및 주거, 의료, 생활안정자금 지원과 함께 강원인재양성프로젝트, 초록우산 공부방, 초록우산 FC 등 다양한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박준태 기자 oyoshiki@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