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35 (금)
오사카 3박4일 자유여행 코스, 알찬 테마 패키지 '아키바 고카트'
상태바
오사카 3박4일 자유여행 코스, 알찬 테마 패키지 '아키바 고카트'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2.1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휴가철이 절정에 이르는 여름을 맞이하여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그 중 오사카는 굳이 휴가가 아니더라도 가까운 거리로 인하여 주말을 이용해 다녀올 수 있다는 점, 교토와 나라등 인접 도시 관광 상품이 잘 발달하여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그렇게 최근 오사카로 향하는 관광객 수가 급증하면서 오사카 여행 테마 관광 상품 중 '아키바 고카트'가 주목 받고있다.

 

일본의 카트 투어는 2014년 일본 도쿄에 소재한 카트 대여 회사인 '아키바 카트'에서 닌텐도 게임인 '마리오 카트'에서 영감을 얻어 마리오 복장을 입고 도쿄 도심을 누빌 수 있는 투어 상품에서 고안되었다.

 

오사카에 위치한 '아키바 고카트'는 여기에 일본의 다양한 캐릭터 복장을 추가하여 운전면허를 소지하고 있는 만 16세 이상의 남녀라면 누구든 원하는 시간대에 카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 재미있는 캐릭터 코스프레 복장을 하고 오사카 도심을 누비는 투어 상품은 외국인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아 현지 뉴스를 통해 보도되었다.

 

 

아키바 고카트 이용을 하려면?

 

 '아키바 고카트'는 운전을 잘 하지 못하더라도 연습 주행을 통해 충분하게 운전법을 숙지할 수 있으며, 운행 중에도 가이드 드라이버가 맨 앞에서 대응을 해 주어 길을 헤맬 걱정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2시간 동안 카트를 운전하며 난바, 도톤보리, 오사카 성과 같은 유명 명소를 둘러볼 수 있으며 주간/야간 주행이 모두 가능하다.

 

또 무료 사진 촬영과 고프로를 저렴하게 대여가 가능하고 재미있는 코스프레 복장 역시 현장에서 선택을 할 수 있다.

 

'아키바 고카트' 이용을 위해서는 현지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한 후 근처 경찰서에 방문하여 국제 면허증을 발급 받으면 이용이 가능하다.

 

운행 시간은 매일 10:00시 12:30분 15:00시 18:00시 4번에 걸쳐 운행되며, 현장에서 SNS에 배포를 하면 2000엔 (한화 약 2만원) 정도를 할인해 준다.

 

'아키바 고카트'의 위치는 오사카의 중심이자 관광객들 숙소가 집중되어 있는 난바에 위치하고 있으며 액티비티하고 특색있는 광광 상품을 원하는 젊은 자유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