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08:07 (목)
에듀윌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취득 ‘쌍기사 패스반’ 선봬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취득 ‘쌍기사 패스반’ 선봬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2.1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자격증은 공기업 취업 시 가산점이 붙는 것은 물론 진로 구분 없이 취업이 가능하며, 승진 및 자격 수당에도 해당 돼 전망 높은 자격증이다.

최근 4년간 전기전자관련직 구인인원 현황에 따르면, 전기전자 관련직 구인인원은 꾸준히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5년간 2018년 구인 인원 수는 가장 높은 수치를 보였다. 이처럼 전기 분야 취업을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많이 따고 있는 자격증이라고 할 수 있다.

전기기사와 전기공사기사 자격증에는 공통과목이 존재하는데, 취득일로부터 2년간 필기 공통과목 응시가 면제되어 결과적으로 한 개의 자격증 취득 후 2과목만 더 준비를 하면 총 2개의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1년 안에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쌍기사 패스반’을 모집 중이다.

해당 과정은 필기, 실기, 기출해설특강 등 합격의 필수 조건이라 할 수 있는 3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실력 진단 및 취약점 보완에 용이한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를 통해 강의가 진행된다.

현재 ‘쌍기사 패스반’을 수강 신청하는 수험생에게 핵심 과목 필독서인 ‘전기자기학, 회로이론 핵심기출 800제’를 제공하고 있다. 교재와 함께 강의 구매 시 ‘2018년+2019년’ 교재 제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