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27 (금)
제주도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에서 즐기는 겨울 식도락 여행
상태바
제주도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에서 즐기는 겨울 식도락 여행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2.14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전국 곳곳에 눈이 내렸다. 기습 강추위에 따뜻한 곳으로 여행을 가려는 여행객들의 발길이 분주하다. 한반도 최남단에 위치한 제주도는 비교적 따뜻한 기후를 유지하고 있기에 낭만적인 겨울 여행을 만끽 할 수 있는 곳이다. 제주도만이 선사하는 천혜의 자연경관, 볼거리, 즐길거리와 이색적인 먹거리가 많은 곳 제주도는 낭만적인 겨울여행으로 제격이다. 그 중에서도 중문관광단지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제주도의 종합관광휴양단지이다. 겨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웅장한 자연경관과 푸른바다가 맞닿아 있는 제주도의 ‘중문관광단지’에서 겨울 낭만을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중문관광단지’에는 색달해변과 천제연폭포, 주상절리 등 자연이 만들어낸 웅장한 절경과 테디베어뮤지엄, 여미지식물원, 초콜릿박물관, 트릭아트박물관 등 각종 테마의 박물관과 식물원 등 도심에서는 찾기 어려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중문관광단지’ 에는 제주도만의 이색적인 먹거리가 많아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해준다.

 

여행의 필수 코스 중의 하나가 바로 먹거리 탐방인데 제주도를 대표하는 음식 흑돼지는 제주도에서 꼭 먹어봐야 할 메뉴이다. 많은 흑돼지 전문점 중에서도 중문에 위치한 중문 흑돼지 전문점 ‘돈가득’은 관광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유명하다.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돈가득’은 품질 좋은 청정 제주도산 두툼한 흑돼지를 품질 좋은 참숯으로 구워 흑돼지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쫀득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 ‘돈가득’의 복분자 흑돼지구이는 흑돼지특유의 쫄깃하고 쫀득한 맛을 제대로 맛 볼 수 있기에 많은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잘 구워진 흑돼지 구이에 복분자 향을 더해 은은하고 달콤한 향은 흑돼지 구이 맛을 더 풍부하게 했다. 또한 잘 구워진 흑돼지 구이를 멜젓에 찍어 먹으면 그 조합이 환상의 맛을 이룬다.

 

또한 ‘돈가득’은 흑돼지 외에 다양한 부위의 고기 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는데 특히 흑돼지로 만들어진 소시지는 일반소시지보다 쫄깃하여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자리매김하였다.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여행에서 맛있는 추억만들기는 ‘돈가득’에서. 예약 및 문의 가능하다.

 

 

 

 

 

 

윤지혜 기자 ckagood@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