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1 19:13 (목)
힐링여행지로 제격인 아산, 현지인도 인정하는 도고온천 맛집
상태바
힐링여행지로 제격인 아산, 현지인도 인정하는 도고온천 맛집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12.1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아산 도고온천은 힐링여행으로 완벽한 여행지다. 신라시대 때부터 약수로 유명했던 이곳은 200여 년 전에 온천으로 개발됐다. 온천테마형 워터파크가 있어 사계절 내내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도고온천에는 유황 성분이 있어 신경통이나 피부병, 위장염 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이곳에는 온천뿐만 아니라 호텔, 콘도 등 다양한 숙박시설과 골프장, 수영장 등 레저시설도 풍부하다.

도고온천 인근에는 아산세계꽃식물원이 있는데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진귀한 꽃을 이곳에서 모두 볼 수 있다. 계절에 상관없이 다양한 원예종 꽃을 감상할 수 있어 자녀와 함께 다녀오기에도 좋다.

아산에는 온천뿐만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들도 즐비하다.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즐거움인 식도락을 계획하고 있다면 아산 현지인들도 인정하는 아산 도고 맛집 ‘대산가든’이 제격이다.

도고온천, 아산세계꽃식물원 근처에 위치해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이곳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석쇠갈비가 대표메뉴이며 봉평메밀막국수, 갈비탕 등의 메뉴도 준비돼 있다.

총 2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넓은 규모와 50대까지 주차가 가능한 아주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단체 관광객 수용도 문제없다. 무엇보다도 친절한 서비스와 청결함이 장점으로 위생 관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곳이다.

이미 아산 지역민들에게는 널리 알려진 대표적인 도고온천 맛집으로 뛰어난 맛과 친절한 서비스 덕택에 단골손님들이 많다.

윤지혜 기자 knsnew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