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10 (금)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칠오숯불닭갈비’ 오색별빛정원전 할인 티켓 제공
상태바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칠오숯불닭갈비’ 오색별빛정원전 할인 티켓 제공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2.1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사를 한 고객에게 입장권 2천 원 할인 티켓 증정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춥지만 특별한 겨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것들을 놓치지 않기 위함이라는 게 이들의 설명이다. 그렇다면 어떤 곳이 겨울 여행지로 인기가 있을까? 가평을 찾는 경우가 많아 눈길을 끈다.

가평을 방문하면 꼭 방문해봐야 할 곳이 바로 아침고요수목원이다. 사계절 다른 풍경의 정원을 감상할 수 있고, 지금 가면 오색별빛정원전 2019 축제가 열리고 있어 보다 즐겁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10만여 평의 야외정원 곳곳을 다채로운 조명과 빛을 이용해 꾸며 보다 로맨틱한 겨울 여행을 만들어 준다.

오색별빛정원전 2019 축제를 즐기기 앞서 아침고요수목원 근처에 위치해 있는 치즈퐁듀 숯불닭갈비전문점 ‘칠오숯불닭갈비’을 방문하면 좋다. 식사를 한 고객에게 2천 원 할인권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각종 TV 프로그램에 출연될 만큼 그 맛이 뛰어나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맛집 중 하나다. 철판 닭갈비가 아닌 숯불에 구워 먹는 닭갈비를 맛볼 수 있는데, 담백한 맛의 소금구이와 매콤한 맛의 양념구이로 나눠 입맛과 취향대로 골라 즐길 수 있다. 치즈퐁듀는 풍미를 높이는데 크게 한 몫하고 있어 꼭 먹어봐야 할 메뉴로 통한다.

자연산 치즈에 가평 특산물인 잣을 듬뿍 넣어 고소한 식감을 더했다. 맛있게 구워진 숯불닭갈비에 치즈퐁듀를 폭 찍어 한 입 먹으면 입안 가득 행복을 느낄 수 있다.

입안에 행복을 전해줄 메뉴는 또 있다. 매장에서 직접 뽑은 면으로 만든 메밀막국수다. 막국수가 나오면 육수를 살짝 부어 양념장이 면에 골고루 배도록 비비면 된다. 여기서 포인트는 되도록이면 양념장을 더하지 않고 본연의 맛 그대로 즐기는 것이다. 삼삼한 맛의 막국수에 숯불닭갈비 한 점을 말아 먹으면 또 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칠오숯불닭갈비’의 관계자는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열리는 오색별빛전을 즐기고자 가평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면서, “맛있게 식사를 하고,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요즘 시즌에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찾고 있다”고 강조했다.

치즈퐁듀 숯불닭갈비전문점 ‘칠오숯불닭갈비’는 경기도 가평군 상면 행현리 949-2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및 관련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