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양예원 변호사, “피고인이 생각하는 잘못·피해자가 짊어질 무게...괴리 커”
상태바
양예원 변호사, “피고인이 생각하는 잘못·피해자가 짊어질 무게...괴리 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12.14 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유튜버 양예원의 촬영회 사진을 유출하고 강제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 모집책 최모씨에게 검찰이 징역 4년을 구형한 가운데, 양예원의 변호사가 SNS에 올린 글이 조명되고 있다.

지난 7일 양예원의 변호사 이은의는 자신의 SNS에 "밤을 샜더니 졸려서 목소리는 시들시들 했으나 눈을 부릅뜨고 피해자 변호사 최후 발언을 했다"며 "판사도, 검사도, 변호사들도 이제 곧 이 사건을 잊을 거고, 피고인의 시간도 흘러 형기를 채우고 나면 또 잊겠지만, 이런 추행과 유포로 인한 피해자의 피해와 상처는 그대로 남을 거고 피해자는 그 시간을 살게 될 거라 말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피고인이 눈길을 피했다. 양심에는 찔리나, 싶었는데 결국 지인에게 보낸 게 유포된 거라는 둥, 추행은 절대 안 했다는 둥의 말로 최후변론을 했다"며 "예원 씨는 재판이 끝나고 좀 늦게 도착했다"고 설명했다.

또 "담담하고 또박또박 의견을 나누던 끝에 평생 살면서 사람들을 만날 때면 '내 사진을 봤을까?'라는 생각을 할 거 같다고 말했다"며 "피고인이 했다고 생각하는 잘못과 피해자가 짊어질 무게 사이엔 괴리가 크다"고 덧붙였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