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51 (목)
케이메디쿱, ‘에이지이 유산균 V2’ 출시
상태바
케이메디쿱, ‘에이지이 유산균 V2’ 출시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12.1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당독소 전문기업 케이메디쿱이 기존 판매 중인 에이지유산균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에이지이 유산균 V2를 출시했다.

에이지유산균은 약국에서만 년간 20만개 이상 판매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신규 제품 업그레이드로 인해 그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또,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주 추가, 저항성전분 원료 추가 및 장내 이로운 균으로 알려진 L.reuteri와, 국제적으로 증명된 유산균인 L.rhamnosus, 항산화 특성을 보유하고 있는 L.plantarum, 장내연동운동을 촉친 시켜주는 B.lactis를 추가 사용함으로써,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에이지이 유산균 V2는 케이메디쿱과 한국식품연구원이 공동 개발한 KF140균주와 KF8균주를 주원료로 하는 유산균 제품으로 기존 에이지유산균과 비교해 KF8 신규 특화 원료를 추가하였고 유산균 균주의 투입량도 200% 이상 증량했다.

케이메디쿱은 한국식품연구원과 최종당화산물(AGEs)를 저감하고 분해하는 에이지유산균주를 36명의 건강한 사람을 대상으로 흡수·억제 임상시험한 결과 최종당화산물(AGEs) 저감하는 에이지유산균이 효과적으로 최종당화산물(AGEs)를 장에서 평균 90% 이상 분해하여 통계적으로 유의성 있는 결과를 도출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HbA1c, LDL Cholesterol, AST, ALT 등 혈액 생화학적 수치변화에서도 통계적인 유의적 결과를 얻어냈다.

케이메디쿱 관계자는 “현재 급격한 판매량으로 인해 물량 수급이 어렵다며 재고 확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이지이 유산균 V2 메디컬푸드임상연구회 가입 약국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며, 케이메디쿱 홈페이지를 통해 약국 회원지도를 확인할 수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