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9:15 (수)
웰빙911 인도산 모링가 프리미엄, 식약처 인증 안전 먹거리...‘신체 면역 체계 증진에 효과’
상태바
웰빙911 인도산 모링가 프리미엄, 식약처 인증 안전 먹거리...‘신체 면역 체계 증진에 효과’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12.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건강식품 온라인몰 웰빙911이 신체 면역 체계 증진에 도움을 주는 인도산 모링가 프리미엄을 판매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모링가는 '기적의 나무' '생명의 나무'라고도 불리는 식물로, 인도와 파키스탄 등 히말라야 산맥 지역을 원산지로 한다. 미네랄 10종과 비타민 9종, 아미노산 18종 등 250여 종의 영양소를 포함한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다.

모링가는 채소나 과일보다 최대 97배 많은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모링가잎과 열매 모두 각각의 효능을 가지고 있다. 그동안 바디로션이나 헤어 제품과 같은 화장품의 원료로 자주 볼 수 있었지만, 최근에는 건강식품으로 만들어지고 있다.

모링가 제품 가운데서도 웰빙911의 인도산 모링가 프리미엄 제품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웰빙911의 인도산 모링가 프리미엄 제품은 인도산 모링가 분말이 75% 이상 함유된 고품질 제품이다. 식약처의 엄격한 검사를 통과한 안전한 먹거리로서,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중금속이나 대장균 등으로부터 안전성을 확보했다.

특히 타블렛 형태로 돼 있어 먹기에도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인도산 모링가 분말이 다량 함유돼 있기 때문에 흡수와 배출에 도움을 주는 모링가의 효능을 더욱 효과적으로 느낄 수 있다. 모링가는 셀레늄 성분 또한 풍부해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는 등 신체 면역 체계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웰빙911은 인도산 모링가 프리미엄 할인 행사와 함께 제품 3개를 구입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인도산 모링가 프리미엄 제품과 할인 행사 정보는 웰빙911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