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2 22:14 (화)
팔레오, 동결건조 방식 ‘아사이베리 분말’ 출시
상태바
팔레오, 동결건조 방식 ‘아사이베리 분말’ 출시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2.1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한국생활건강(대표 지정근)의 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 팔레오에서 신제품 ‘아사이베리분말’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사이베리는 아마존 유역의 열대 우림에서 자라는 아사이 야자나무의 열매로 항산화물질로 널리 알려진 안토시아닌을 비롯해 비타민, 미네랄, 폴리페놀, 오메가3등 풍부한 영양분이 들어있다. 때문에 생명의 나무 열매, 젊음의 샘, 아마존의 보랏빛 진주 등 다양한 별명으로 불리며 예로부터 아마존 원주민이 영양보충을 위해 섭취한 식품이기도 하다. 다만, 수확 후 12시간이 지나면 부패가 시작되고 핵심 영양분인 안토시아닌도 매우 불안정해 섭취가 어려운 열매로 꼽힌다.

이같은 단점을 극복하고 영양분을 온전히 섭취하기 위해 팔레오아사이베리 분말은 ‘진공동결건조’ 방식을 채택했다. 진공 동결건조방식은 아사이베리를 낮은 온도로 얼린 후 압력을 낮춰 고체 상태의 수분을 바로 기화시킨다. 뜨거운 바람으로 건조하는 열풍건조 방식과 달리 열에 약한 영양분이 파괴되지 않도록 했으며 물에 탔을 때 고유한 맛이 더 살아나도록 했다.

한국생활건강 관계자는 “팔레오아사이베리 분말을 영양분의 온전한 섭취가 가능하도록 진공동결건조 방식을 채택하고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만들어진다”며 “세계 각국의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인 노하우를 활용해 우수하고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팔레오’는 전세계의 건강식품을 가장 자연스럽게 전달하려는 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다. 배우 오윤아, 치어리더 박기량이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아사이베리 외에도 레몬밤, 차가버섯, 브라질너트 등이 있다. 제품은 팔레오 공식 홈페이지나 홈쇼핑,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